띠용님의 색상 선택의 순서에 따른 심리테스트를 읽고 한번 해 보았다

 

▷ 첫번째 선택한 색은 당신의 color=blue>▷ 첫번째 선택한 색은 당신의 본질적인 성격, 당신 자신도 눈치채지 못하고 있는 잠재적인 당신의 모습을 나타낸다. (당신은 [오렌지색]을 선택했습니다.)
모험은 좋아하지 않는 책임감이 강하고 성실한 노력형. 당신은 책임감이 매우 강하고 성실한 사람이다. 작은 일이라도 결코 소홀히 하지 않고 주어진 일을 끝까지 완수할 수 있는 실력도 갖추고 있다. 상식이 풍부하며 모험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 싹싹함과 쾌활함도 겸비한 사람이다.

▷ 두번째 선택한 색은 당신의 과거를 나타낸다. 이제까지 당신의 장애 요인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당신은 [녹색]을 선택했습니다.)
자기 주장이 서툴기 때문에 오해를 산 적도 있다. 과거의 장애 요인은 자신을 주장하는 것이 서툰 데서 찾을 수 있다. 그 때문에 당신의 행동을 비난하거나 질시하는 사람도 있었을 것. 자신도 주위 사람을 이해하고자 하는 마음이 좀 부족하다.

▷ 세번째 선택한 색은 당신의 현재모습을 나타낸다. 현재의 당신의 희망이나 꿈을 나타낸다. (당신은 [빨강색]을 선택했습니다.)
골치 아픈 일에도 의욕적으로 임한다. 매우 활동적이고 활력이 넘친다. 지금까지 잘 해내지 못했던 일에도 의욕적으로 임한다. 단, 지나치게 정열적인 것이 문제. 특히 연애를 할 땐 앞뒤를 가리지 않고 돌진하는 경향이 있다. 현재 위험한 사랑에 빠져 있는 사람도 있을것.

▷ 네번째 선택한 색은 당신의 미래를 나타낸다. 앞으로의 삶을 살아가는 지혜를 가르쳐 준다. (당신은 [파랑색]을 선택했습니다.)
마침 사람이 변한 것처럼 새로운 모습이다. 지금까지 자신을 모두 잊고 전혀 다른 모습의 자신을 발견하고자 노력하게 될 것이다. 주위 사람에게 사람이 변했다는 인상을 줄 수도 있다. 종교에 마음을 빼앗기거나 또는 그림이나 음악 등 예술에 몰두하게 되는 사람도 있을 듯.


 

'HEstory > 신변잡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번 주 wake의 상태  (0) 2009.02.10
어느새 슬럼프.  (2) 2009.02.05
색상 선택의 순서에 따른 심리테스트 결과..  (0) 2009.01.29
다짐.  (4) 2009.01.26
띠용님의 심리테스트  (2) 2009.01.08
지금 딱 절반이 힘들다...  (4) 2009.01.05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