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GAPAIN(제가 페인) - OP - キミへ ムカウ ヒカリ(너에게 향하는 빛)
노래 : 아라이 아키노 (新居 昭乃)
자막 : 아쓰맨님 (http://www.iceworld.net)



ZEGAPAIN(제가 페인) - ED - リトルグッバイ(?리틀 굳바이?망할;;)
노래 : ROCKY CHACK
자막 : 아쓰맨님 (http://www.iceworld.net)



요즘 보기 시작한 애니입니다. 선라이즈 답게도 오프닝과 엔딩이 상당히 인상적이네요. 사람에서 물고기로 새로.. 분위기가 좋네요. 헌데 선라이즈 치고는 좀 저렴하게 만든 걸지도 모르겠어요. 2D의 프레임 수는 상당히 적은 느낌입니다.

작품이 메카닉물인데 메카닉 디자인은 어쩨 별로 네요. 왠 형광색만 많이 써놔서 - -; 선라이즈 반성좀 해야겠습니다. (뭐 완구-프라-를 너무 의식한 디자인 일지도 모르죠.)

오프닝곡의 아라이 아키노님은 상당히 유명하신 분이죠. 다수의 애니에 참여 하였으며 대표적으로는 마크로스 플러스의 VOICES가 있겠네요. 전설의 곡이죠 :)  방금 서핑하다가 재미있는 영상을 찾았어요. 아리아 아키노님의 라이브 장면입니다. 곡명은 凍る砂 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고리님의 블로그로 방문 해 보시길.. 제가 본것중 아라이 아키노님의 최근 곡은... 제가페인을 제외하면 크라우 팬텀메모리의 곡이군요. 나중에 이어서 올리겠습니다. 곡이 무척 좋거든요.

엔딩곡이 마치 클래지콰이(내게로 와)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처음엔 너무 비슷해서 클래지콰이 곡을 다시 들어보니 기본 박자와 리듬 패턴이 비슷하네요. 애니는 아직 감상 중 인 관계로 감상평은 나중에 적도록 하죠.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BlogIcon HE 2006.08.08 19: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프닝과 엔딩 모두 자막 사용에 대해 아쓰맨님께 허락 받았습니다. (아쓰맨님 감사합니다.)